본문 바로가기

센터언론보도

  • 창립 6주년 기념행사
  • 등록일  :  2011.06.30 조회수  :  2,505 첨부파일  : 

  • 평택ㆍ안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

    〃 범죄피해자 보호ㆍ지원 창립 6주년 〃






                                                           ◈ 일시: 2011년 6월 27일(월) 오후2시

                                                           ◈ 장소: 남부문예회관



    2011년 6월 27일 월요일 오후 2시에 남부문예회관 2층에서 평택ㆍ안성피해자지원센터 창립 6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이정만 지청장님을 대신하여 강해운 부장검사, 평택시 김선기 시장, 평택시의회 송종수 의장, 평택해양경찰서 구자영 서장, 안성상공회의소 이범익 회장, 평택상공회의소 이보영 회장, 평안밀레니엄장학재단 우관재 회장 등 내빈과 본 센터 전문위원 및 무지개서포터즈, 성폭력ㆍ가정폭력 상담사 및 회원분들께서 참석해 주셨다.
    내빈 소개 후 2010년 평택안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 홍보동영상 및 실적동영상 시청을 한 후 수원지방검찰청 김영한 검사장 표창을 평택대 상담대학원장 이자 본 센터 상담 및 화해중재위원회 위원이신 차명호 교수님이 수상하였다.
    이어서 피해자지원센터에 적극적으로 활동한 공로로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이정만 지청장님 표창으로 이선미, 김진수, 박용서, 최은자, 황호건, 서재석, 김창연 경사가 수상하였다.





    본 센터 서부무지개서포터 정영호 부회장님이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 이용우 회장 표창을 수상하고 본 센터 의료지원위원회 신임 위원장으로 권호석 안중성심중앙병원장님이, 법률지원위원회 신임 위원장으로 이성삼 변호사님, 신규 총괄지원위원회 위원으로 평택상공회의소 이보영 회장님, 황성연 (주)코미코 사장님, 신영진 우진종합건설(주) 대표이사 , 박승국 (주)케이엠케이 대표이사가 새로이 위촉되셨다.
    또한 성폭력 가정폭력 상담원으로 이진희 외 50여분이 새로이 위촉되어 본 센터의 상담지원을 앞으로 도와주실 예정이다.
    본 센터 오원석 이사장님은 대회사를 통해 평택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함을 표시하고 향후 본 센터가 피해자 지원에 좀 더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에 대한 준비와 피해자지원 활동에 적극 앞장설 것을 약속하였다.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이정만 지청장님을 대신하여 강해운 부장검사님께서 격려사를 통해 피해자의 인권에 대한 관심과 본 센터의 피해자지원업무에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를 약속하여 주셨다.
    평택시청 김선기 시장님께서는 오늘 참석하여 주신 내빈과 회원분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피해자지원업무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3시부터는 1층 대공연장 로비에서 참석하여 주신 분들이 함께하여 다과회 및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리셉션을 가졌다.
    2시간의 행사 시간 동안 2010년 한해를 돌아보고 평택ㆍ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소통하며 회원분들간의 친목 도모 및 좋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 200여분이 넘게 참석하여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 주셨고, 본 행사에 꽃 화환을 대신하여 쌀 화환으로 행사 이후 범죄피해로 고통 받으시는 피해자분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후원되어 더욱 의미 있는 6주년 기념식을 마무리 하였다.